스노우피크 어패럴, 신학기 ‘뉴 비기닝 뉴 백팩’ 출시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발행 2021년 01월 15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스노우피크 어패럴’ 제공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데브그루(대표 김호선)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내추럴 감성 라이프스타일 웨어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2021 뉴 비기닝 뉴 백팩시리즈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노우피크의 2021 뉴 비기닝 뉴 백팩 시리즈는 내구성이 강한 고강도 나일론 원단과 경량 소재를 사용하고, 등판 에어메쉬와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노트북과 이어폰 등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들과 탈부착이 가능한 파우치, 카라비너 등의 편리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사용자의 스타일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스마트한 구조를 적용했다.

 

사진=‘스노우피크 어패럴’ 제공

 

여기에 스노우피크만의 헤리티지 감성으로 일상이나 자연 속 어디에서나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중·고등학생과 대학생은 물론, 사회 초년생까지 착용 가능하다. 또 캠핑이나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무리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멀티형 백팩이다.

 

제품 구성은 어드벤처 라운드 스퀘어’, ‘어드벤처 스퀘어’, ‘어드벤처 몰리’, ‘듀얼 테크’, ‘라이트 테크 5가지 이다. 특히, 어드벤처 몰리 백팩은 전면 상단에 탈부착이 가능한 포켓을 힙색으로 활용 가능하여 2WAY 기능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이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노우피크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백팩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1만원 즉시 할인 혜택과 선착순으로 짐색을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