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COACH), 21 봄 캠페인 'COACH IT FORWARD' 런칭

발행 2021년 01월 1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코치(COACH) 제공

 

[어패럴뉴스 코치]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2021  컬렉션을 위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인 “Coach It Forward”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낙관주의와 공동의 노력, 우리가 성장할 수 있도록 곁에서 도움을 주는 지인들을 평소에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초점을 맞췄다. 캠페인에서는 고객들이 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 메세지를 남기고, 이를 통해 브랜드 가치인 낙천주의에 대한 파생 효과를 널리 퍼트리고 전세계 지역사회를 서로 잇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

 

캠페인에는 제니퍼 로페즈와 마이클 B. 조던 등으로 이루어진 코치 패밀리 멤버들이 삶에 있어 영감이 되었고 항상 그들을 응원해준 친구와 가족에게 감사의 메세지를 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캠페인은 코치 패밀리 멤버들이 감사 메세지를 전달하는 “Coach it Forward”에의 동참을 독려하고, 전 세계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 메세지를 남기는 모습을 담은 시리즈의 이미지와 영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다양한 메세지를 담은 컨텐츠는 코치의 SNS 페이지는 물론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제니퍼 로페즈, 마이클 B. 조던을 비롯한 코치 패밀리가 참여하는 고객들과의 라이브 줌(Zoom)을 통해 그들이 남긴 메세지를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한편, 코치는 사진작가 르넬 메드라노(Renell Medrano)와 스타일리스트 올리비에 리조(Olivier Rizzo)와의 협업으로 이번 캠페인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캠페인에서 감사 메세지를 받은 주인공들로는 제니퍼 로페즈의 오랜 친구이자 조력자인 프로듀서 일레인 골드스미스-토마스(Elaine Goldsmith-Thomas), 마이클 B. 조던의 사업 파트너이자 라스 랩 바(Las Lap bar)의 소유주인 빈스 브라이언트(Vince Bryant), 브라이스 샐던(Bryce Sheldon) 그리고 스콧 로버트(Scott Robert Williams) 등이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