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 최대 90%할인 ‘2020 핑크 프라이데이’ 개최

발행 2020년 11월 2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1120일부터 핑크 프라이데이행사를 진행 한다.

 

로라로라의 핑크 프라이데이 행사는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연중 진행하는 가장 큰 할인 행사이며 올해는 작년보다 더 다양한 품목과 대폭 높아진 할인율로 준비 하였다.

 

20FW 신상품 숏패딩, 무스탕, 플리스 점퍼를 포함한 아우터부터 니트, 맨투맨, 피트니스, 스윔웨어 등 지난 시즌 인기 제품들까지 최대 90% 할인 된 가격의 상품들로 구성된다. 특히, 올해 주목 할 만한 점은 시즌 인기 상품들을 1.2.3.5만원에 제안하는 균일가 전이다.

 

겨울 스테디셀러 아이템 롱패딩을 파격적인 가격 5만원대에 선보이며, 티셔츠 및 맨투맨, 니트 등을 포함한 160여종의 다양한 제품들을 균일가 1.2.3만원대에 제안한다.

 

또한, 1121()~22() 이틀간, 로라로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단독, B급 상품 및 샘플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당일 홍대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하리보 젤리 뷔페를 무제한 제공할 예정이다.

 

 

그 밖에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하리보 기프트팩 증정, 5만원 이상 구매 시 월 데코 포스터 세트, 10만원 이상 구매 시 하리보 젤리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선물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로라로라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 등 불황으로 얼어붙은 소비심리가 회복 될 수 있도록 올해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할인 행사와 선물을 기획 하였다.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만큼, 로라로라의 인기 제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쇼핑 축제가 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라로라의 핑크 프라이데이행사는 1120일 오전 10시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픈 되며, 무신사, W컨셉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