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뷰티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뷰티즌’ 6기 모집

발행 2020년 11월 20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미래의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프로그램 ‘뷰티즌 6기’를 모집한다.

 

‘뷰티즌이란 에뛰드와 함께 나만의 뷰티 영상 콘텐츠로 세상과 소통하는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를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참가자는 2개월간 뷰티 크리에이터 활동에 필요한 메이크업 노하우, 영상 촬영, 기획, 편집, 디자인, 채널 브랜딩 등에 대한 체계적 교육을 받고 이후 8개월 동안 에뛰드와 함께 뷰티 크리에이터 활동을 하게 된다.

 

교육 및 양성에는 국내 뷰티/패션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가 함께하며, ‘미아’, ‘레오제이’, ‘아랑’ ‘수뷰티’, ‘민스코등 탑 뷰티 크리에이터가 멘토로 참여해 생생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이번 기수에 선발된 뷰티즌 전원에게는 활동기간 동안 소니 최신 카메라 ZV-1이 무상으로 지원된다. 전문 유튜버로서의 강의 수강은 물론, 우수 활동자에게는 장비 지원과 해외 탐방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12 6일까지 진행되며, 뷰티에 관심이 많고 뷰티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국내 거주 해외유학생)까지 모집 영역을 확대했다. 자세한 내용은 에뛰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