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S/S 서울패션위크 '미스지콜렉션' 누적 조회수 2만 이상 기록

지춘희 디자이너

발행 2020년 10월 30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지난 25일 막을 내린 2021 S/S 서울패션위크에서 오프닝 쇼를 장식했던 디자이너 지춘희의 '미스지콜렉션'이 누적 조회수 2만 이상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올해의 명예 디자이너로 선정된 지춘희는 1020, 잠원 한강공원에 위치한 서울 웨이브아트센터에서 생중계와 동시 2021 S/S 서울패션위크의 시작을 알렸다. 쇼장을 가득 채우는 웅장한 음악과 함께 모델 한혜진이 오프닝으로 등장했고, 이어 아이린과 박지혜, 배윤영, 김성희 등 대한민국의 톱모델들이 함께했다. 여기에 SBS ‘집사부일체멤버들이 참여해 더욱 특별한 런웨이가 완성되었다. ‘집사부일체멤버들의 '미스지콜렉션' 런웨이 도전기는 111일 방송 될 예정이다.

 

이번 '미스지콜렉션'은 ‘Un Voyage a la mer; 항해를 컨셉으로 틀을 깨고 광활한 바다로 뻗어 나가고 싶은 마음을 담아 다시 꺼내보는 찬란했던 1920년대 바다로의 여행을 제안하며 아름다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왼) 미스지콜렉션에 오른 모델 한혜진

 

지춘희는 톱스타들이 사랑하는 디자이너라는 수식이 붙을 만큼 배우들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들을 함께했다. 대종영화제 의상상을 수상한 '그대안의 블루'부터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 '모래시계', '청춘의 덫', '불꽃' 그리고 영화 '싱글즈', '청연' 등 다양한 작품 및 배우들과 작업했으며, 여기에 레드카펫 스타들의 러브콜까지 이어져 배우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이외에 다른 분야에서도 경험과 감각을 돋보였다. 기업의 유니폼 디자인과 리미티드 에디션 개발, VIP 프로모션 제품 디자인, 공간 인테리어, 아트프로젝트 등 수십 건의 콜라보레이션을 해오며 패션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도 그 만의 디자인을 전개해왔다.

 

디자이너 지춘희는 “서울패션위크 20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해에 오프닝을 장식하게 되어 영광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을 디지털 패션쇼로 공개하여 누구나 어디서든 '미스지콜렉션'의 런웨이를 관람할 수 있다는 데 의미가 크다. 이번 2021 S/S 컬렉션을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형식으로 진행하면서, 어쩌면 미래를 예측하기 어려운 지금의 이 시기가 또 다른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는 전환점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올해 서울패션위크 20주년 디지털 런웨이를 시작으로 앞으로는 패션계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게 될 지 많이 기대가 된다.” 고 말했다.

 

디자이너 지춘희의 '미스지콜렉션' 런웨이 영상은 서울패션위크의 네이버TV와 유튜브, 서울패션위크 홈페이지 그리고 위챗 서울패션위크 미니프로그램, 쇼스튜디오(SHOWstudio)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자이너 지춘희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