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밀라노 1915,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신규 부티크 오픈

발행 2020년 10월 26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위치한 '폰타나 밀라노 1915' 매장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최고급 핸드백 브랜드 폰타나 밀라노 1915(Fontana Milano 1915)가 지난 20일,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국내 3번째 부티크를 오픈했다. 이탈리아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최고급 퀄리티의 가죽 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한 폰타나 밀라노 1915는 2016년 한국 런칭 이후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필두로 국내에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East 2층에 위치한 신규 부티크에서는 핸드백 컬렉션을 포함한 가죽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아프리카 초원에서 영감을 받은 동물 테마의 실크 스카프 컬렉션도 찾아볼 수 있다.

 

부티크는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벽면과 앤티크 오크 소재 바닥의 조화가 우아하면서도 창조적인 디자인을 선보여온 브랜드의 가치를 한 눈에 보여준다. 벽지는 핸드 페인팅 작품을 연상시켜 클래식한 면모를 강조하며, 내부의 가구들은 블랙 앤 화이트로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을 준다.

 

또한 브랜드를 대표하는 A, 갤러리(Gallery), 밤비(Bambi), 툼 툼(Tum Tum) 등 다양한 핸드백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로 꼽히는 버킷 백 스타일의 갤러리의 새로운 컬러, 피콕 블루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밤비의 옐로, 터키 컬러는 이번 부티크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2021년 정식 출시 예정인 A 네잎클로버 에디션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