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건에프엔씨, 경남대학교와 ‘청년 디지털 창업 지원’ 업무협약 체결

발행 2020년 10월 26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 뷰티 브랜드 임블리를 운영하는 부건에프엔씨가 경남대학교 문화콘텐츠학과와 청년 디지털 창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청년 디지털 창업의 지원 및 육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청년 디지털 전문 인력 양성 지원 △역량 강화를 위한 현장 실습 및 교육 프로그램 개발 △디지털 미디어 역량 강화 및 건강한 디지털 공동체 형성 등에 대해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부건에프엔씨는 임블리 및 블리블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1세대 인플루언서 기업으로 그동안 축적한 디지털 이커머스 시장 진입 노하우 등을 공유하고, 청년 디지털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교육 프로그램을 경남대학교와 공동 개발 및 운영할 예정이다.

 

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온라인 기반의 이커머스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선 혁신적인 디지털 감각이 필요하다보다 많은 청년들이 디지털 역량을 갖춰 성공적인 창업을 이룰 수 있도록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경남대학교 문화콘텐츠학과 학과장 유영재 교수는 부건에프엔씨와 청년 디지털 창업 활동을 함께 전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 뛰어난 디지털 콘텐츠 역량을 가진 학생들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