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플리스 점퍼 첫 출시에 완판 기록

발행 2020년 10월 26일

이종석기자 , lj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닥스(DAKS)'하우스체크 플리스 점퍼가 출시 2주도 채 되지 않아 완판을 기록했다.

 

영국 감성의 클래식 브랜드 '닥스'가 플리스 소재를 제품에 활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시즌 메가 트렌드와 프리미엄 플리스에 대한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결과다.

 

9월 말 LF몰을 통해 출시된 '닥스'의 하우스체크 플리스 점퍼 4종은 출시 1~2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아직 겨울 판매 성수기에 돌입하지 않은 것을 감안하면 해당 수요 상승 폭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닥스는 신속하게 리오더를 실시하고 새로운 컬러와 사이즈를 추가해 고객들의 요구 사항에 대응할 예정이다.  

 

 

이번 '닥스'의 플리스 점퍼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외관에는 세련된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의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안감은 하우스체크 무늬의 방풍 소재로 설계해 보온성을 높였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실루엣과 최적의 기장감을 적용해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목까지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하이넥 집업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이와 함께, 지퍼 슬라이드에는 니켈 소재를 사용해 견고함을 탑재시켰으며, 슬라이드의 가장자리 양쪽에는 섬세한 파이핑(둥그스름한 테두리를 말한다. 끊어낸 천의 밖을 바이어스 천으로 감싸서 정리하는 방법)공법으로 하우스체크 패턴을 표현해 닥스의 상징적인 멋을 가미했다. 남성용이 블랙과 그레이 색상, 여성용이 아이보리와 베이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5만원대이다.

 

 

닥스는 지난 25일까지 플리스 점퍼에 대한 예약 판매를 실시했으며, 26일부터 여성용, 28일부터 남성용 제품에 대한 2차 생산 물량을 LF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닥스 브랜드 관계자는 닥스만의 클래식한 감각과 최신 트렌드를 결합한 고품격 플리스 신제품으로 한층 높아진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차별화된 만족감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스의 하우스체크 플리스 점퍼 신제품과 관련 상세 정보는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