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에이블랙 ‘글램체인지 멀티 팔레트’ 출시

발행 2020년 10월 16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아티스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블랙 (A.BLACK)’의 신제품 ‘글램체인지 멀티 팔레트’가 출시되었다.

 

에이블랙 ’글램체인지 멀티 팔레트’는 화려하고 감각적인 12가지 컬러와 4가지 텍스처를 한 팔레트에 담아내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멀티 팔레트이다. 고농도의 피그먼트의 벨벳 텍스처가 원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를 선사하며 식물유래 실리카 파우더로 눈 주변의 크리즈 및 뭉침 걱정없이 부드럽게 블렌딩 된다. 또한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활용도 높은 데일리 컬러들을 비롯하여 글램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딥한 컬러들까지 서로 매칭을 쉽게 할 수 있는 총 12가지 구성이 멀티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에이블랙 ’글램체인지 멀티 팔레트’는 총 2가지 홋수로 출시되었으며. ‘01호 카라멜 브라운’ 클래식하면서 화려한 느낌의 브라운&골드 컬러의 팔레트 ‘02호 리치 로즈’는 우아하면서도 도발적인 느낌의 로즈&핑크 컬러의 팔레트이다. 각 홋수에는 맑고 영롱한 스페셜한 핸드메이드 제형의 화려한 글리터 피그먼트가 눈가를 더욱 영롱하고 반짝거리게 해준다. 또한 유니크한 고발색 벨벳쉬머한 메탈릭 섀도우의 구성으로 선명한 고발색을 보여주며 직구에서 보던 색감을 에이블랙 팔레트에서도 볼 수 있다.

 

한 편, 쿠팡에서 에이블랙 런칭 프로모션으로 30% 할인을 진행하며, 에이블랙 ‘글램체인지 멀티 팔레트’ 는 클럽클리오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 쿠팡 등을 통해 구입 가능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