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폴라텍의 고기능성 소재로 완성한 FW 컬렉션 선보여

발행 2020년 09월 25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최고 기술력을 가진 폴라텍(Polartec) 2020 하반기 기능성을 강화시킨 엄브로 폴라텍 컬렉션을 선보인다.

 

글로벌 섬유 솔루션 기업 폴라텍은 업계 최초로 100% 리사이클 패딩 충전재를 개발했으며, 뛰어난 보온성과 내구성 그리고 경량성까지 갖춘 마이크로 폴리스 소재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폴라텍의 뛰어난 기술력은 주로 미군, 글로벌 군사용도, 워크웨어 등에서 사용되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엄브로는 폴라텍의 기술력에 기능성을 한층 강화시킨 FW 의류 컬렉션을 공개했다. 가상과 판타지를 즐기는 랜선 판타지를 표현한 디 어드벤처러(THE ADVENTURER)’ 테마의 컬렉션은 모두 폴라텍 소재를 활용해 완성됐으며, 폴라텍의 플리스라인과 패딩라인을 사용해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를 선보였다. 특히 가을에서 겨울까지 이너 또는 아우터로 전천후 활용 가능한 퀼팅, 플리스자켓류와 폴라텍 안감 및 RDS(동물복지인증 다운충전재) 구스다운을 사용한 야상다운은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높였다.

 

엄브로 폴라텍 컬렉션 제품들은 925일부터 엄브로 공식 온라인 몰과 무신사스토어를 비롯해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