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스트, ‘카카오쇼핑라이브’와 라이브 방송 진행

발행 2020년 09월 2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LF(대표 오규식)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Dunst)’가 923일 저녁 730분부터 약 90분 동안 ‘카카오쇼핑라이브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던스트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카카오커머스와 손잡고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 장점을 결합한 라이브 방송을 계기로 비대면 판매 채널과 강화된 서비스로,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을 위한 뉴미디어 채널을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던스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을 시즌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갈 신제품을 소개하고 센스 있는 코디법을 제안한다. 던스트의 주력 신제품은 편안한 감성을 담은 원마일 웨어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며 재택 및 유연근무가 확산되는 사회적 상황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스웻셔츠와 스웻팬츠 세트, 후드 티셔츠, 청바지 등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웨어뿐만 아니라 이와 어울리는 모자와 가방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던스트는 마니아 고객층의 기대를 받고 있는 캐시미어 코트, 알파카 케이블 니트, 울 스웨터 등 겨울 신제품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단독 선공개 한다. 전문 스튜디오에서 촬영되는 던스트의 라이브 방송은 화제의 모델이자 파워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인 이혜주, 최민수 부부가 함께 진행을 맡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사이즈 선택의 팁, 스타일링 노하우 등을 생생하게 전하고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던스트의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던스트는 라이브 방송 동안 가을 시즌 신제품을 대상으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925일 자정까지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통해 동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올 겨울 출시되는 숏다운(5)과 롱다운(5) 신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