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플리스 컬렉션 확대

발행 2020년 09월 23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지난해 MZ 세대 사이에서 ‘뉴트로’ 열풍을 타고 인기를 얻은 ‘플리스 재킷’이 올 가을·겨울 대세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일명 ‘뽀글이’, ‘후리스’라고도 불리며 가벼우면서도 보온성과 착용감이 뛰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블랙야크키즈는 색다른 소재와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플리스 컬렉션을 확대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셰르파(뽀글이), 폴라플리스, 벨보아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했으며, 베이직한 스타일은 물론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서블 디자인까지 선보인다.

 

 

블랙야크키즈 ‘BK윈드플리스자켓’
블랙야크키즈 ‘BK윈드플리스자켓’

 

‘BK윈드플리스자켓’은 키즈 브랜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고어텍스(GORE-TEX)사의 고어 인피니움 소재를 사용해 방풍 기능에 따른 뛰어난 보온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소매 부위에 트렌디한 빅 레터링 자수가 적용됐으며, 스포티하게 코디 가능하다. 색상은 베이직한 블랙과 레드로 구성됐다.

 

블랙야크키즈 ‘BK리버스플리스자켓’
블랙야크키즈 ‘BK리버스플리스자켓’

 

‘BK리버스플리스자켓’은 트렌디한 셰르파 원단과 패딩을 사용해 양면을 착용할 수 있는 리버서블 재킷이다. 한 가지 제품으로 플리스 재킷과 패딩 재킷의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색상은 양털처럼 포근한 느낌을 주는 크림과 프렌치 블루, 그레이로 구성됐다.

 

블랙야크키즈 ‘BK올뉴플리스자켓’

 

‘BK올뉴플리스자켓’은 폴라플리스 소재와 우븐 소재를 믹스 매치한 독특한 디자인의 후드 일체형 재킷이다. 가슴 포켓 부위에 블랙야크 레터링 프린트가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됐다. 색상은 따뜻한 느낌의 베이지와 활동감이 느껴지는 블루로 구성됐다.

 

이와 더불어 블랙야크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플리스 컬렉션 확대 출시를 기념해 제품 증정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게시물 속 야키즈들이 입은 플리스 재킷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과 컬러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댓글로 남긴 플리스 재킷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10월 7일 발표된다.

 

블랙야크키즈 플리스 제품들의 상세 정보는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