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버킷 시리즈 캠페인 ‘Unstoppable Journey’ 공개

발행 2020년 09월 23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F/W 시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버킷 시리즈의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 ‘Unstoppable Journey’를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디지털 영상 캠페인을 통해 열정과 도전 정신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메시지를 전달하며 큰 호응을 받아왔다. 지난해에 이어 발견의 즐거움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현실에서 잠시 잊었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영화 같은 스토리를 표현한 ‘Unstoppable Journey’ 캠페인을 선보였다.

 

캠페인 영상은 광활한 바다와 바위산, 울창한 숲 속을 배경으로 자연을 누비며 활동적인 액티비티를 즐기는 주인공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자유로운 삶을 즐기던 과거 회상이 끝난 후 회사와 집을 오가며 반복되는 일상으로 지친 주인공의 시야에  운동화가 들어온다. 뒤이어 마법 같은 일이 벌어지며 주인공은 잊고 있었던 버킷리스트(Bucket list)를 향해 다시 나아간다.

 

영상 속 주인공은 신예 배우 배현성으로 누적 조회 수 5억 뷰를 기록한 인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 4 와 지난 5월 종영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하며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FW 시즌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트래블화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20FW 뉴 버킷 시리즈인 버킷 디워커V2 미드는 기능성 고어텍스를 접목시킨 트래블 워킹화로 방수, 방풍 및 원활한 투습 기능과 발목까지 완벽하게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야외 활동 시 더욱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신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조거 클래식, 조거 케이지 등은 실용성과 편안함을 강조하는 FW 트렌드와도 잘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연출하기 좋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디스커버리는 20FW 버킷 시리즈에혹독한 현실과 꿈에 대한 욕망 사이에서 버킷 리스트를 이뤄가는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은 캠페인 영상을 기획했다라며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방침으로 잠시 잊고 있었던 활기와 일상 속의 즐거움,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한번 떠올려보기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에 맞춰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2020 F/W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온라인 공식몰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