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맥스쿠셔닝 트레일화’ 출시

발행 2020년 09월 21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글로벌 풋 웨어 브랜드 스케쳐스 코리아가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적합한 맥스쿠셔닝 트레일화를 출시했다.

 

매 시즌 컴포트 캠페인을 통해 편안함의 입지를 쌓아온 스케쳐스는 20FW ‘모든 길 위의 편안함’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기반으로 트레일화맥스쿠셔닝 트레일’을 출시하며 모든 길 위에서 제공되는 편안함을 확대하고자 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맥스쿠셔닝 트레일화의 최대 강점은 세계적인 타이어 회사 굳이어(Goodyear)’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아웃솔에 있다. 세계 명차에 사용되는 타이어 기술을 바탕으로 완성된 고무 아웃솔을 제품에 접목하여 접지력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우수한 미끄러움 방지 아웃솔로 낯은 산길, 둘레길, 올레길과 같은 곳에서 편안하고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또한, 트레일화에 내장된 에어 쿨 고가 매트 인솔은 보행 시 충격 흡수 및 통기성을 제공하여 쾌적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블랙 컬러 제품은 일상 속에서도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남녀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스케쳐스는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선보이는 풋웨어 라인을 아웃도어 영역까지 확장함에 따라편안함’의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또한 스케쳐스의 TVC캠페인모든 길 위의 편안함은 지난 18일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스케쳐스 20FW 맥스쿠셔닝 트레일화는 스케쳐스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