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미모어, 2020 F/W 컬렉션 ‘원-마일 룩’ 선보여

발행 2020년 09월 2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 브랜드 '러브미모어(LOVE ME MORE)' 2020 F/W 컬렉션으로 -마일 룩을 선보인다.

 

러브미모어는 나다운 것이 나를 가장 사랑하게 만든다는 가치 아래 개성을 살린 다채로운 스타일로 일상의 편안함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패션, 뷰티 기업 임블리의 넌에이지 캐주얼 브랜드다. 베이직한 디자인, 소소한 디테일, 다양한 사이즈 및 컬러를 통해 개인이 가진 본연의 개성을 더욱 살려주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러브미모어 F/W 시즌의 -마일 룩은 실내에서는 물론 집 근처 1마일(1.6km) 반경 안에서 입을 수 있는 편안하고 캐주얼한 옷이다. 홈웨어처럼 집에서도 입지만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더해 가벼운 외출이나 산책 시에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러브미모어는 921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간 임블리 공식 쇼핑몰을 통해 스웨트셔츠, 조거팬츠, 롱피스 등 -마일 룩의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제품 공개 후 24시간 동안 총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일주일 간 신상 5%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러브미모어 관계자는 최근 외출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로 인해 실내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가벼운 외출에도 무리가 없는 패션이 주목 받고 있다소재와 착용감은 물론 트렌디함을 더한 '러브미모어'로 세련된 원-마일 룩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