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데이아일랜드, 공효진의 로맨틱한 가을 스타일링

발행 2020년 09월 2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공효진과 함께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 2020FW 가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이번 캠페인은 몽환적이고 세련된 톤 앤 무드를 바탕으로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니트와 원피스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자연을 닮은 아름다운 컬러 팔레트들로 구성되어 경쾌하고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뮤즈 공효진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편안한 무드를 더해 써스데이 아일랜드만의 내추럴하고 감성적인 가을 분위기를 잘살렸다.

 

화보 속 그녀는 보기만해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따뜻한 컬러 블록이 매력적인 니트 가디건으로 심플하면서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로맨틱한 쉬폰 페이즐리 원피스에 소프트한 민트 컬러 니트를 레이어드해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어 체크 재킷 스타일링도 돋보인다. 자가드 패턴의 원피스, 니트와 함께한 코디는 패턴과 패턴의 만남으로 자칫 과해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같은 톤의 멋스러움이 돋보이는 연출로 스타일 감도를 높였다.

 

공효진은 데일리룩부터 로맨틱한 데이트룩까지 다채롭게 제안하며 워너비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뽐냈다.

 

한편,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공효진이 함께한 2020FW 가을 캠페인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