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휠라 가족사랑 스튜디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서 진행

발행 2020년 09월 18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는 서울 영등포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서 '휠라 가족사랑 스튜디오' 행사를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에 응모된 가족사진을 현장에 전시하고, 당시 많은 참가자들이 버킷리스트로 뽑은 '가족사진 촬영' 기회를 포함해 따뜻함을 공유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특히 SS(Safe&Smart)를 컨셉트로 안전에 만전을 기한 행사로 준비했다.

 

먼저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1층에 구성된 휠라 가족사랑 스튜디오에는 지난 5월 말, 가족 사랑의 참 뜻을 되새기고 소중한 가치를 재발견한다는 취지로 진행했던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에 보내온 전국 수많은 가족사진을 전시 했다.

 

휠라 가족사진 스튜디오에서는 전문 포토그래퍼가 상주, 가족사진을 현장에서 직접 촬영해 준다. 가족사진 촬영을 많은 소비자들이 버킷리스트로 뽑았다는 점에 착안했다. 행사 기간 중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휠라 세일즈존(휠라, 휠라 키즈 포함) 및 휠라 매장 구매고객(10만원 이상)에게 가족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며, 촬영한 사진은 액자까지 직접 제작하여 증정한다.

 

행사장 전역은 방역당국의 지침 하에 철저하게 관리될 예정이며 무엇보다도 현장 관람객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했다. 매일 전문 방역업체의 현장 소독은 기본이며, 행사장 입구에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한 거리 제한(1.5m) 바닥 스티커를 부착했다. 입장을 기다리기 위한 긴 줄 서기는 모바일 알림이 대신한다.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입구에 마련된 기기에 연락번호를 남기면, 가능할 때 맞춰 휴대전화 메시지로 전달된 알림 메시지를 확인한 후 입장하면 된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행사장 입장은 불가하며, 안면인식 열 감지 카메라를 통한 체온 체크 후 입장할 수 있다. 입구에는 항균 에어커튼 장비를 설치했으며,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철저한 방역으로 방문객들의 안전한 관람을 도울 계획이다.

 

이외에도 가족 사랑 스튜디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하고 다양한 행사도 준비됐다.

 

먼저, 9월 말 런칭 예정인 휠라 '프로젝트 7 컬렉션'을 최초로 공개한다. 18일부터 20일까지 단 3일간,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패션관 6층에 마련된 '프로젝트 7 컬렉션' 쇼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프로젝트 7 컬렉션은 휠라의 신규 라인으로 밀리터리 무드와 테크웨어 요소를 반영한 FW 시즌 의류, 신발, 액세서리로 구성되었다. 해당 컬렉션은 3일 동안 선판매되며,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프로젝트 7 마스크등 이색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외 '보이저 컬렉션'을 포함 올해 핫했던 휠라 이색 컬렉션 아이템을 1+1 판매하는 기획전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가족 사랑을 더욱 돈독케 하는 휠라 패밀리 브랜드 인기제품 혜택가 구매도 이어진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휠라, 휠라 키즈 인기제품을 선정해 1+1, 최대 50% 할인해 판매하며, 특별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한 참여만 해도 선물이 쏟아지는 빅휠(돌림판) 코너를 상시 운영하며, 현장 포토부스서 즉석사진 촬영 후 인화 시 경품을 바꿀 수 있는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젝트7 컬렉션 전시구역에서 갖고 싶은 컬렉션 아이템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하는 등 다양한 경품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올봄부터 이어온 희망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보다 많은 분들의 버킷리스트 실현과 특별한 추억만들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며행사장 안전에 만전을 기한만큼 모처럼 가족분들과 함께 지친 심신 달래시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힘을 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