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lululemon), 아시아 여심 잡는다

발행 2020년 09월 16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자넷 린(Janet Lin) 룰루레몬 APAC 선임 디자이너

 

'아시아 디자인 에디션(Asia Design Edition)' 출시

날씨, 라이프 스타일, 핏에 대한 니즈 반영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룰루레몬의 캐나다 프리미엄 기능성 스포츠웨어 ‘룰루레몬(lululemon)이 추동 시즌 아시아 여성을 위한 '아시아 디자인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시아 전용 컬렉션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시아 에디션은 실내외 온도 및 습도 차에도 몸의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포근하고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됐다.

 

이 컬렉션은 ▲인라이튼드 레이어 재킷(Enlightened Layer Jacket) ▲베터 웨더 재킷(Better Weather Jacket) ▲두 더 트위스트 롱 슬리브(Do the Twist Long Sleeve)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인라이튼드 레이어 재킷'은 통기성이 좋은 도트 매 쉬 소재로 제작된 재킷으로 실내에서 가볍고 스타일리시하게 걸쳐 입기 좋은 제품이다. 지퍼형 디자인과 소매 부분 썸홀은 이동 시에도 편안함을 유지해주고, 매쉬 안감과 측면 포켓이 냉방 중인 실내에서도 체온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베터 웨더 재킷'은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후드 안에 깔끔하게 집어넣어 보관할 수 있고 구김 방지와 발수 코팅 처리가 되어 있다. 또 지퍼가 달린 외부 포켓, 휴대폰을 넣을 수 있는 히든 슬리브, 번지 코드 마감 등 여러 기능적 장점을 고루 갖췄다. 팔 쪽은 하늘하늘 주름이 잡히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높은 통기성을 지녀 외부 활동 시 착용하면 쾌적한 움직임이 가능하다.

 

바람이 잘 통하는 립 패턴 쿠프로 패브릭 소재의 '두 더 트위스트 롱슬리브'는 여성스럽고 홈웨어처럼 포근한 스타일의 제품으로 실크처럼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앞면 꼬임 디자인의 디테일이 스타일리시한 슬림핏을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룰루레몬’의 APAC 프로덕트 크리에이션 팀의 자넷 린(Janet Lin) 선임 디자이너는 "스타일과 기능 두 가지 측면에서 아시아 특유의 미적 감성을 담고자 노력했다. 어떤 패션 아이템과도 쉽고 스타일리시하게 믹스매치가 가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시아에디션은 룰루레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