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로우, 잼라이브 통해 라이브 커머스 진출

발행 2020년 08월 1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트립웨어를 만드는 일상잡화 브랜드 '로우로우'가 잼라이브를 통해 처음 라이브 커머스에 진출한다.

 

가방, 안경, 캐리어를 선보이는 로우로우는 오는 18일 저녁 잼라이브 퀴즈쇼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잼라이브는 퀴즈쇼와 상품 구매를 결합한 국내 대표 라이브 커머스 채널로, 호스트와 유저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기존 판매 채널에서 벗어나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춘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나아가 모바일 사용 환경에 익숙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접점을 만들고자 기획되었다.

 

로우로우는 라이브 커머스 첫 진출 기념으로 단독 특가 제품과 사전, 방송 중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구성했다.

 

방송 전 잼라이브 앱 내의 로우로우 예고 피드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18일 저녁 8시 반부터 시작하는 퀴즈쇼에는 로우로우 관련 문제를 포함해 총 7문항이 출제되며, 실시간 댓글 참여자에게는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쇼에 이어 시작하는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로우로우의 베스트셀러인 ‘스트링 시리즈’를 잼라이브 특가로 판매한다.

 

스트링 시리즈는 상반기 최고 판매량을 기록한 가방으로, 시즌마다 디자인과 컬러를 다르게 선보이며 현재까지 총 42개 종류가 출시된 베스트셀러다. 특히 고객 리뷰가 좋았던 백팩을 위주로 호스트의 제품 설명이 더해질 예정이며, 스트링 시리즈의 일부 제품을 18일 단 하루 동안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당일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다용도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로우로우 관계자는 로우로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잼라이브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