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플러스, ‘클래식&미니멀’ 가을 시즌 컬렉션 선보여

발행 2020년 08월 1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리플렉션(Reflection)’을 주제로 한 '20년 가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

 

구호플러스는 올 가을 시즌 컨셉을 리플렉션으로 정하고 과거, 현재, 미래의 시간 흐름이 반영된 클래식/미니멀(Classic&Minimal)’ 컬렉션을 제안했다.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미니멀스타일을 볼륨 핏, 크롭 기장이 강조된 구조적인 실루엣과 소재 패치, 비대칭 등 독특한 디테일을 활용해 구호플러스만의 젊은 감성으로 풀어냈다. 뉴트럴 컬러에 그린, 블루를 포인트로 적용한 재킷, 트렌치 코트, 원피스, 셔츠/블라우스, 슬랙스/데님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였다.

 

가장 주목해야할 아이템은 단연 재킷트렌치 코트이다.

 

구호플러스는 시그니처인 싱글 브레스티드 재킷에 세미 오버 핏, 벨트 디테일로 변화를 준 스타일을 선보였다. 지난 봄여름 시즌 수 차례 리오더를 진행한 버튼 디테일 쇼트 재킷에는 브라운 체크 패턴을 처음 적용했다.

 

시그니처 맥 트렌치 코트는 칼라(collar)와 소매에 배색을 넣어 색다른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비대칭 기장과 뒤쪽 버튼 디테일로 브랜드 특유의 느낌을 한껏 살린 그레이 컬러의 트렌치 코트도 눈에 띈다.

 

구호플러스는 크롭 기장과 아웃 포켓이 스타일리시한 재킷형 셔츠, 내추럴한 외관의 경량 아우터형 원피스를 간절기에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제안했다. 이외에 목선이 드러나는 오픈 블라우스와 레이어드 랩 스커트의 여성스러운 코디네이션, 그린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크롭 스웻 셔츠의 캐주얼한 레이어링 룩 등을 선보였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그룹장은 테일러드 재킷, 트렌치 코트 등 가을철 필수 클래식 아이템에 미니멀한 디자인, 구조적인 실루엣, 엣지 있는 디테일을 적용해 구플스러운스타일을 탄생시켰다라며, “특히 재킷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은 대표 인기 품목으로서 올 가을에도 밀레니얼 여성들을 취향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구호플러스의 가을 컬렉션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및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오는 28일부터 내달 2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