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AD, 마케팅 솔루션 ‘more’ 통합 설정 기능 고도화

발행 2020년 08월 1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NHN AD(대표 심도섭)는 마케팅 솔루션 ‘more’의 통합 설정 기능을 고도화하고 고객사의 활용성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more’는 온라인 쇼핑몰 등 웹사이트 방문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데이터 기반 마케팅 메시지를 띄워 사이트 이탈을 막고 구매 전환을 유도하는 마케팅 솔루션이다. 인공지능(AI) 추천 알고리즘이 방문자의 취향을 분석하고 최적의 순간 추천 상품 등을 노출한다.

 

NHN AD는 이번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more’ 고객사들이 직접 마케팅 메시지와 노출 방식 등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사가 빠르고 간편하게 세부 설정을 통합 관리할 수 있어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리포트에서는 솔루션 운영 성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more 통합 설정 페이지

 

셀프 커스터마이징기능도 도입했다. 고객사는 사이트 특성과 분위기를 반영해 메시지의 색상 및 문구 등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NHN AD‘more’ 이용료 결제 방식을 세금계산서 발행 외에 카드, 가상계좌 등으로 다양화해 솔루션 접근성을 높였다.

 

NHN AD는 서비스 고도화를 기념해 ‘more’ 무료 체험 기간을 기존 2주에서 1개월로 확대했다. ‘more’ 신규 고객은 1117일까지 ‘more 패널·티커·추천·서치서비스 4종을 1개월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체험 신청은 ‘more’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more’는 무료 체험 후 유료 가입 전환율이 63%에 달할 만큼 고객사로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NHN AD 측은고객사들이 개별 상황과 목표에 맞춰 ‘more’를 보다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앞으로 ‘more’의 사용 편의성 및 활용성을 확대하는 방향으로 솔루션 고도화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