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포색, AK 분당점에서 ‘미피 컬렉션’ 선보인다

발행 2020년 08월 1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뉴욕 아이코닉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LeSportsac)'이 AK플라자 분당점에 ‘미피 VP존’을 오픈하며, 썸머 시즌을 위한 사랑스러운 ‘미피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미피 VP존(Visual Presentation Zone)’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토끼 캐릭터 미피(Miffy)와 가방 브랜드 레스포색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미피 컬렉션’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에 오픈한 ‘미피 VP존’에서는 사랑스러운 ‘미피’가 새겨진 백팩, 트래블백 등 가방 상품과 기존에는 만나볼 수 없었던 북파우치까지 다양한 미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귀여운 미피 캐릭터 패널도 함께 전시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레스포색 관계자는 “이번 VP존은 AK플라자 분당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사랑스러운 '미피 컬렉션'을 보다 집중도 있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상품과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스포색은 백화점, 로드샵 등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8월 한 달간 품목 당 5만원, 10만원, 15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원, 2만원, 3만원을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