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니치 향수 ‘에타페’, 프라이빗 시향 프로모션 진행

백화점 VIP 라운지 등 고객 대상 5가지 향 체험 제공

발행 2020년 08월 1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에타페(etape)’의 프라이빗 시향 프로모션에 나섰다.


지난 1일 롯데백화점 강남점 MVG 라운지(8월 한 달간)를 시작으로 9월까지 신세계 본점 VIP 라운지, AK분당 VIP 라운지, 롯데 에비뉴엘 라운지까지 순차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자신만의 취향을 지닌 VIP 라운지 고객을 대상으로 향이 주는 편안함과 즐거움을 전달하며 ‘에타페’의 5가지 향을 직접 소개하고 있다. 


‘에타페’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를 더 프라이빗하게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됐고, 만족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향수는 물론 다양한 수입 니치향수로까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취향 콜렉터들을 타깃으로 지난 6월 런칭된 ‘에타페’는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향과 감각적인 패키지를 제안하면서 시작부터 니치 향수 마니아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자체 개발 향수뿐 아니라 다양한 히스토리의 수입 니치향수, 공간을 향으로 채우는 샤쉐 아이템 등을 전개 중이다.

 

‘에타페’의 전 제품은 지엔코 공식몰 ‘지엔코스타일’과 '코벳블랑' 파르나스몰에서, 샤쉐 제품은 '코벳블랑' 아비뉴프랑 광명점과 스타필드 위례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