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키즈, 롯데 월드몰점 오픈

발행 2020년 08월 11일

황현욱기자 , hhw@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황현욱 기자]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의 키즈&주니어 데일리룩 브랜드 '폴햄키즈'가 813일 롯데 월드몰점 정규 매장을 오픈 한다.

 

폴햄키즈는 6~15세의 아이들을 위해 보다 편하고 자유롭게하고, 좋은 원단과 디자인을 통해 데일리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코로나19 이슈에도 불구하고 올 상반기 매출 상승세와 전년 대비 신장세를 기록 중이다.

 

최근 스타필드 부천점을 시작으로 주요 유통 채널 확장을 진행 중이며, 브랜드 인지도 역시 상승하고 있다. 오는 13일 롯데 월드몰 4층에 오픈 예정인 폴햄키즈 매장은 넓은 전면부의 구조로 폴햄키즈의 상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블의 오리지날 굿즈도 함께 구성한다.

 

이날 오픈 이벤트로는 13~ 17(5일간) 롱패딩을 하루 선착순 50명에 한해 판매 예정이며, 20FW 전품목 1+1, 여름 신상 특가전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 되었다. 특히 15~17일의 연휴 기간 동안 롯데 월드몰점 방문 고객을 위한 타임행사 룰렛 이벤트도 준비 되어 있다.

 

'폴햄키즈' 관계자에 따르면, “폴햄키즈의 유통 확장이 활발하게 진행 중이며, 현대, 신세계, 스타필드 등 주요 유통 측과 빈번한 소통을 하고 있다. 현재 오픈이 확정 예정인 매장이 20여개에 달하며, 여세를 몰아 500억매출/150개유통 확보의 목표로 나아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