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 7일 코엑스에서 개막

발행 2020년 08월 07일

황현욱기자 , hhw@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황현욱 기자] 콘텐츠 미디어 기업 디자인하우스(대표 이영혜)가 ‘2020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를 7일부터 오는 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개최한다.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는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의 창작물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다. 미래 세대의 문화를 이끌어 갈 차세대 크리에이터들을 조명하고 소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전시 주제는 ‘서브 컬처’로, 62개 브랜드가 참여해 MZ세대의 자유로운 감성과 특유의 대담함을 담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전시 공간은 스트리트 및 젊은 디자이너들의 패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패션’ 섹션과 그래픽 및 아트 아이템, 식음료 등을 만나볼 수 있는 ‘패션 플러스’ 섹션으로 구성했다.

 

패션 섹션에는 ‘스티그마’, ‘네스티킥’, ‘마더그라운드’ 등의 실험정신과 크리에이티비티가 돋보이는 브랜드와 그 외 ‘서울윤리적패션’, ‘래;코드’, ‘할리케이’ 등 지속 가능한 패션 브랜드가 참여했다.

 

패션 플러스 섹션에는 타투이스트들의 굿즈, 일러스트 등의 아트워크와 맥주, 수제 청 등 F&B 브랜드도 함께 했다.

 

전시와 더불어 현장 이벤트도 열린다. 스트리트 컬처의 핵심인 그래피티를 현장에서 직접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드로잉 퍼

포먼스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제작하는 콘텐츠도 진행한다.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는 10시 30분부터 19시까지 진행, 마지막 날인 9일은 18시에 종료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