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LAKA), 고객과 소통하는 ‘온 마이 무드’ 캠페인

발행 2020년 08월 07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여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온 마이 무드(#OnMyMood)’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라카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하는 고객이 자신의 개성과 감성에 따라 커스텀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일방적인 메시지 전달이 아닌 소비자와 브랜드가 함께 소통하기 위함이다.

 

라카 공식 온라인몰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드 커스텀 스티커 세트메이크업 멀티 브러쉬로 구성된 온 마이 무드 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기프트 수량 소진 시 종료)

 

라카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의 다채로운 커스텀 경험을 돕기 위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DIY 가이드 영상과 화보 콘텐츠들을 제공한다. 또한, 스티커 디자인을 인스타그램 스토리 게시물에 활용할 수 있는 GIF 오픈소스로 제공해 소비자들이 온·오프라인 상에서 자유롭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라카 브랜드 비즈니스 관계자는 라카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함께 소통하고자 이번 온 마이 무드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 “이번 캠페인과 동시에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전 품목 2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해 고객 참여도를 효과적으로 높이고 디지털 세일즈 역량을 보다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카는 메이크업에 대한 오랜 관성을 깨며 국내 최초로 젠더 뉴트럴 컨셉을 담아 모든 크리에이티브에서 여성과 남성 모두의 룩을 제안하는 뷰티 브랜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