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프로야구단 SK와이번스와 업무협약 체결

발행 2020년 08월 06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가 지난 5일 프로야구단 SK와이번스와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 계약을 체결했다.

 

형지엘리트는 올해부터 2025년까지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과 공동의 이익과 가치를 창출해 상호간의 발전을 도모하고 유니폼을 비롯해 점퍼, 모자 등 다수의 스포츠 상품화 사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향후 B2B 사업 부문의 스포츠 브랜드 시장 진출 및 기존 B2B 시장과 학생복 시장의 시너지 창출에 본격적으로 나서게 된다.

 

기존 B2B 사업은 삼성전자, 포스코, 에쓰오일 등 다수의 대기업 유니폼 제작 및 납품이 중심이었지만, 지난해부터 새마을금고, 신협 등 금융권 및 공기업 시장으로 확대했으며, 기업의 복지몰 진출을 위한 활발한 영업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프로스포츠 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B2B 사업 확장에 성공하며 성장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B2C 온라인 사업 강화를 위한 시스템을 구축해 디지털 시대에 맞는 여러 방면의 사업 확대에도 나설 계획이다.

 

한편, 최근에는 주요 거래처인 대우조선해양을 비롯해 국내 조선업계의 카타르 LNG운반선 100여 척의 건조 슬롯을 확보하는 계약이 성사되면서, 관련 업계의 유니폼 매출액도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