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아머, 운동용 ‘UA스포츠마스크’ 출시

발행 2020년 08월 06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Under Armour)’가 러닝 등 각종 트레이닝에 최적화된 ‘UA 스포츠마스크를 출시한다.

 

UA스포츠마스크는 운동시 빠르게 땀을 흡수해주고, 최적화된 공기 흐름을 통해 착용 중에도 편안한 호흡을 돕는다. 또한, 마스크 착용 시, 코에 밀착되는 부분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적인 핏감을 느낄 수 있으며, 물세탁이 가능하여 세탁과 건조 후 재사용이 가능해 일회용이나 부직포 마스크보다 친환경적이며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언더아머의 독창적인 3중 레이어 시스템을 스포츠마스크에 접목함으로써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시원하고 편안한 호흡을 가능하게 해준다. 가벼운 스페이서 원단(Spacer fabric) 레이어(1)은 입과 코 사이 공간을 에어 포켓이 확보해 주어 최적화된 공기 흐름을 가능하게 해주며, 통기성이 우수한 오픈-셀 폼(Open-Cell Foam) 레이어(2)은 습기와 땀을 차단해주는 장점이 있다. 항균 처리된 아이소-(Iso-Chill) 레이어(3)은 피부에 닿는 즉시 시원함을 느끼게 해줌과 동시에 우수한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한편, UA 스포츠마스크는 오는 11일부터 네이버 언더아머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하며, 언더아머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91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총 4가지 사이즈(SM/MD, MD/LG, LG/XL, XL/2XL)로 국내 판매가격은 2만 원대 후반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