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여름 휴가족을 위한 ‘바캉스 쇼핑 위크’ 개최

발행 2020년 07월 3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이 오는 31일(금)부터 8월 17일(월)까지 여름 휴가족을 위한 ‘바캉스 쇼핑 위크’를 개최한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한 가운데 올해는 해외여행 대신 국내 바닷가 및 계곡으로 떠나는 휴가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가족단위로 자가용을 이용하며 고속도로 인근에 위치해 휴가 전후 방문하기 좋은 프리미엄 아울렛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휴가철 기간 다채로운 브랜드 할인, 풍성한 현장 이벤트를 앞세워, 아울렛에서 ‘쇼캉스’(쇼핑+바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하였다.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에서 동시 개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족을 위해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스포츠 브랜드부터 온 가족이 득템할 수 있는 국내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을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20% 추가할인한다. (점별 입점 브랜드 상이, 일부품목 제외)

 

각 점포별 풍성한 브랜드 할인행사는 다음과 같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삼성물산 브랜드 대전을 개최해 오늘 8월 6일까지 특설행사장에서 빈폴, 비이커, 란스미어, 띠어리, 르베이지가 전품목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70% 할인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홈캉스를 위한 리빙 브랜드 할인이 펼쳐진다. 템퍼가 프리마19, 디럭스 22/27 전 사이즈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35% 할인하고, 금액대별로 추가할인도 진행한다. 까사미아도 최초 정상판매가 대비 소품은 최고 80%, 가구/소파는 최고 40% 할인한다. 자주도 여름 이불을 균일가에 할인 판매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코스메틱컴퍼니스토어가 조말론 바디케어, 아베다 수분샴푸/컨디셔너를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40% 할인한다. 캘빈클라인 진도 특설행사를 통해 티셔츠/데님류를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한다.(8/2까지) 오프라벨에서는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등을 아울렛 가격에서 30% 추가할인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이자벨마랑, 이세이미야케/플리츠플리츠, 라움이 19년 여름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50% 할인하고, 비이커와 띠어리, 띠어리 맨도 19년 여름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60% 할인한다.

 

한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 방지를 위해 주기적으로 방제, 방역을 시행하며  매장 곳곳에 손 소독제를 설치하고 예방과 차단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