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24시간 수분 채워주는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출시

발행 2020년 07월 30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24시간 데일리 뷰티 모이스처라이저 웨이트리스 모이스처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Weightless Moisture Face Moisturizer)’를 출시한다.

 

신제품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는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수박, 사과, 렌즈콩 추출물로 구성된 수분 복합체가 24시간*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유지시켜준다. 또한 동백나무씨오일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 성분이 풍부한 보습과 영양 공급은 물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유수분 밸런싱을 도와 메이크업 전 피부 컨디션을 개선해주며, SPF 15 PA++의 생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포함되어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는 수분 충전, 보습 및 영양 공급, 생기 부여 등 멀티 효과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여름철 무더위와 마스크 착용 시간이 늘면서 필요한 제품만 최소한으로 사용하는 일명 스킵케어 (Skip-Care)’ 트렌드에 맞게 사용하여 피부 스트레스를 덜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11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기적 평가 결과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