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언택트 여행 썸머 아이템 인기 상승

발행 2020년 07월 30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에프앤에프
(F&F,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MLB키즈(MLB KIDS)'의 다양한 썸머 아이템이 인기 상승중이다.

 

MLB키즈의 2020 스윔웨어는 래쉬가드와 원피스 수영복, 워터 티셔츠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여름에 어울리는 화려한 컬러감과 패턴, 그리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첨가되어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힙한 콜라보레이션 ‘MLB X DISNEY’, 흥미진진한 스타일 ‘MLB팝콘’, 그리고 ‘MLB팜트리’ 까지 총 세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전개되고 있다.

 

 

물놀이 외에 평소 데일리 슈즈로도 착용 가능한 MLB키즈 썸머 슈즈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샌들과 슬리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해 대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MLB키즈의 샌들은 발 전체를 부드럽고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스판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여 여름철 운동화 대용으로 최적화되어 있다. 또 빠른 건조가 가능해 물놀이부터 장마철까지 모두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MLB 키즈의 샌들과 슬리퍼는 캐주얼한 스타일은 물론, 래시가드나 워터 레깅스, 여름 나시, 썬캡 등과 매치하면 패셔너블한 여름휴가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MLB 키즈 래쉬가드 및 샌들 등 썸머 아이템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썸머 스타일링 화보는 공식 인스타그램및 슈퍼팬키즈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LB키즈는 썸머 아이템 외 일부 품목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이번 시즌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네온 비치가운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은품 소진 시까지)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