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Vans), ‘디스 이즈 오프 더 월’ 캠페인 콘텐츠 공개해

발행 2020년 07월 10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브랜드 캠페인 디스 이즈 오프 더 월(This is off the wall)’의 로컬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정체성과 창의성 그리고 우정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로컬 커뮤니티 속 창의적인 인물들의 다양한 관점을 공유하며, 스케이트보딩으로 다른 사람과 관계를 맺고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이어나가는 이들의 목소리를 전한다. 이번 영상에는 모델이자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김진경과 대표적인 여성 스케이터로 잘 알려진 고아림이 직접 등장했다. 이들은 최근 로컬 스케이트 커뮤니티의 달라진 모습과 스케이트보딩을 통한 창조적인 자기표현이라는 주제로 각자의 이야기를 전달한다.

 

김진경은 “모델이라 보이는 게 항상 중요했었는데 지금의 커뮤니티를 만나게 된 뒤로 그런 틀에서 조금 벗어나게 된 것 같아요.”라며 스케이트보딩을 통한 삶과 가치관의 변화를 이야기한다.

 

'반스(Vans)'는 새로운 캠페인 콘텐츠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로컬 스케이트 커뮤니티와 함께 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는 723, '반스(Vans)' 브랜드 쇼케이스 스토어 2층에 마련된 공간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포토그래퍼이자 여행가로 활동하고 있는 임수민이 직접 호스트로 참여해 걸 스케이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김진경 그리고 고아림과 함께 로컬 커뮤니티와 창조적인 자기표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라이브로 중계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723일 오후 8시부터 '반스(Vans)' 페이스북 그리고 '반스(Vans)'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반스(Van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