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몰, 다꾸러 맞춤 스토어 선보인다

발행 2020년 07월 0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롯데월드몰이 오는 7월 16일(木)까지 1층 아트리움에서 다꾸러(다이어리를 꾸미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팝업스토어 ‘다꾸 in 원더랜드’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직접 다이어리를 꾸미며 아날로그 감성을 즐기는 20~30대를 위해 마련됐다. 또 어린 시절에 다이어리를 장식하며 시간을 보낸 3040세대의 레트로 감성도 소환할 것으로 보인다.

 

70여 명의 다꾸 아이템 전문 작가 상품을 모은 행사에서는 스티커, 속지, 마스킹 테이프 등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소품과 함께 문구류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반려가족들을 위한 반려견, 반려묘 스티커부터 식물이 자라나는 모습과 베이킹 과정을 담은 스티커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쇼핑할 수 있다.

 

 

7월 11일(土) 오후 2시부터는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작가 ‘설기일러스트’가 다이어리 속지 등으로 구성된 설기 케이크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캐리커처를 그려준다.(선착순 20명 한정) 같은 날 저녁 7시부터는 인플루언서 ‘지렁이네’가 유튜브 라이브에서 다꾸를 진행하며 고객들과 소통한다.

 

또 행사장에서 바로 다꾸를 할 수 있는 ‘바꾸존(바로 꾸미기 존)’과 함께 포토존이 마련된다.

 

한편, 롯데몰 수원도 7월 24일(金)부터 7월 30일(木)까지 1층 센터홀에서 다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롯데자산개발 리싱1팀 정금아 팀장은 “이번 스토어에서 선보이는 스티커 제품은 다이어리뿐만 아니라 휴대폰과 노트북 등 다양한 아이템을 꾸미는 데에 사용할 수 있다”며 “코로나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들을 위해 다꾸와 같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