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슈퍼팬키즈(SUPERFANKIDS)’ 글로벌 캠페인 영상 공개

발행 2020년 07월 07일

황현욱기자 , hhw@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황현욱 기자] F&F(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키즈(MLB KIDS)'에서 자유로운 키즈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고 존중하는 슈퍼팬키즈(SUPERFANKIDS)’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고, 슈퍼팬키즈들과 함께한 스페셜 영상 및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슈퍼팬키즈 캠페인 영상은 다양한 모습으로 여름을 즐기는 슈퍼팬키즈들의 리얼 라이프스타일을 인터뷰 형식으로 제작하고, 여기에 전 세계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MLB 키즈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영상 속 슈퍼팬키즈들은 반팔티셔츠와 래쉬가드, 원피스 수영복을 포함하여 바이저, 매쉬캡, 샌들, 슬리퍼 등 다양한 20SS 여름 시즌 아이템을 활용하여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을 제안했다.

 

특히, 이번 영상에 등장한 슈퍼팬키즈들은 전 세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제임스, 카야, 레오, 마산, 샤샤, 알레한드로 등 6명의 글로벌 키즈 인플루언서이다. 이들은 그림 그리기와 야구, 수영과 파티를 좋아하고 과학자와 아티스트, 프로 야구선수 등 본인이 되고 싶은 것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면서 키즈 인플루언서들의 리얼 라이프 스타일 스토리를 보여주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