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 시원한 신상품 여름 몰이

발행 2020년 07월 0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위뜨(huit)
위뜨(huit)

 

인견으로 만든 감탄브라
‘위뜨’ 에어쿨 레깅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란제리 ‘원더브라’, 애슬레저 ‘위뜨’ 등을 전개 중인 그리티(대표 문영우)가 여름 상품을 다양하게 출시한다.


이 회사는 ‘감탄브라’의 여름 신상 ‘감탄브라 인견 쿨’을 출시, 자사 온라인 플랫폼인 준앤줄라이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냉감 소재인 인견을 적용한 제품으로 ‘감탄브라 라이트쿨’과 ‘감탄브라 에어쿨링V’ 2가지로 나뉜다.


‘라이트쿨’은 기존 런닝형의 넓은 어깨끈을 얇고 가볍게 변경해 오프숄더나 시스루 룩에도 자연스럽게 연출이 가능하다. 겉옷과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피치 핑크, 레몬 옐로우, 파우더 블루 컬러로 출시된다.


‘감탄브라 에어쿨링V’은 깊은 V넥에도 속옷이 노출되지 않도록 디자인해 패션성을 높였다.


프랑스 프리미엄 애슬레저 ‘위뜨(huit)’도 쿨링 기능을 강화한 제품을 선보인다.


‘슈퍼 에어쿨 티셔츠’는 텐셀 원단을 적용해 매끄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고, 가볍고 쾌적하다. 바디라인이 부각되지 않는 박시한 핏으로 운동뿐 아니라 원마일웨어로도 적합하다. 청량함이 느껴지는 그린, 베이지, 라이트블루는 물론 무난한 라이트그레이, 블랙으로 구성됐다.


‘슈퍼 에어쿨 레깅스’는 7부 기장의 쿨 레깅스로 냉감 소재 ‘아쿠아엑스(AQUA X)’ 원단을 적용했고, 허리밴드 안감에 메쉬 원단을 적용해 쾌적하다. 시각적으로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라이트블루, 크림베이지 등 총 5종으로 출시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