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베트남 뷰티 가든과 함께 베트남 시장 공략 가속화

발행 2020년 07월 06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젠피아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secretkey)'가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뷰티 리테일 숍 뷰티 가든(BEAYTY GARDEN)’ 입점하며 동시에 오픈 행사를 진행해 현지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뷰티 가든은 베트남 4대 뷰티 스토어로 제품력이 입증된 글로벌 브랜드들이 입점 되어 현지 여성들에게 인지도가 높다. 이날 오픈 행사는 5,000여 명의 방문객들이 몰리면서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시크릿키 인기 립 제품 스윗 글램 틴트 글로우 미니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시크릿키는 미백과 피부관리에 관심이 높은 베트남 화장품 시장 특성을 고려하여 스노우 화이트 라인’, ‘로즈 워터 베이스 라인’,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라인등 미백, 주름 및 피부결 개선, 보습, 피지컨트롤 등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라인 위주로 입점했다.

 

특히 스노우 화이트 라인의 스노우 화이트 밀키 팩은 식약처에서 승인을 받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생기 없는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누적 판매량 110만 개 돌파 기록을 세울 만큼 인기 있는 제품으로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