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 기능성 라인 '엔이펙트(n’efct)' 런칭

발행 2020년 06월 3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바이와이제이 (대표 김영근)가 7월 1일 ‘나인(NAIN)’의 의류 & 잡화 기능성 라인 '엔이펙트(n’efct)'를 런칭한다.

 

'엔이펙트' 라인은 언제 어디에서나 몸을 쾌적하게 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키면서 스타일을 지켜주는 기능성 라이프 스타일 데일리웨어다. 데일리 쿨앤핏 마스크와 쿨에버 티셔츠 3종으로 첫 출시된다. '나인' 자체 제작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KC안전인증이 확인된 엔이펙트 데일리 쿨앤핏 마스크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은 성분 99.9% 항균 기능을 갖춘 ATB-UV+ 소재와 코오롱사에서 개발한 흡한속건 기능을 갖춘 쿨론(COOLON) 소재로 제작, 땀과 수분을 빠르게 배출해 쾌적함을 유지시킨다. 성인은 물론 피부 자극에 민감한 유아동까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엔이펙트 쿨에버 티셔츠 3종은 '나인'의 판매 베스트 티셔츠의 피팅감을 베이스로 한 기능성 소재 제품이다. 슬림핏, 루즈핏, 와이드넥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우수한 흡수력과 건조성으로 몸의 수분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는 기능 소재 쿨에버로 제작, 액티비티 활동 시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빠르게 마르고 세탁 후 흡한속건 기능이 반영구적으로 유지돼 관리 또한 용이하다.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가격은 1만5천~1만9천 원대다.

 

나인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즌별 계절에 맞는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엔이펙트' 라인 첫 출시 기념으로 구매 금액별 무료 배송, 10% 즉시 할인, 온-오프라인 동시 사용 가능 10% 리워드 할인 쿠폰 증정뿐 아니라 댓글 이벤트 및 SNS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 당첨자들에게 '엔이펙트' 라인 상품들을 담은 패키지와 적립금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몰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