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2020년 여름 시즌 '슈에뜨 페이즐리 컬렉션' 출시

발행 2020년 05월 29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2020 여름 시즌 슈에뜨 페이즐리 컬렉션을 공개한다.

 

더운 여름에도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럭키슈에뜨가 직접 개발한 반다나 패턴을 포인트로 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곳곳에 숨은 슈에뜨로 독특하고 유니크한 럭키슈에뜨만의 매력을 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간결하고 심플한 실루엣을 중심으로 화려한 패턴을 가미해 일상생활과 휴가지 등에서 소화할 수 있는 티셔츠류, 원피스, 신발,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반다나 프린트 플리츠 레이어드 롱 드레스반다나 프린트 레이어드 점프수트는 앞판과 뒷판에 전체 반다나 패턴을 적용해 시원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더했다. 롱 드레스는 옆선 슬릿을 두어 활동성을 더했으며 모던한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또 다른 무드를 낼 수 있다.

 

반다나 프린트를 포인트로 매치한 데님 베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반다나 롱드레스와 코디하여 여성스러운 느낌을 내거나, 데님 팬츠, 트레이닝 팬츠로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가을, 겨울 시즌에는 니트 등과 코디해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한편, 이번 여름 바닷가에서 반다나 프린트 아이템과 함께 레이어드할 수 있는 수영복, 비치타월 등도 선보인다. 화보 속 모델 신현지는 럭키슈에뜨 레터링이 들어간 유니크한 수영복과 세 가지 컬러의 실크 스카프를 포인트로 매치해 더욱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이번 슈에뜨 페이즐리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더 다양한 상품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6월에는 백화점 6개지점(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