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띠에 공식 온라인 부티크 오픈

발행 2020년 05월 2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국내에 진출한 럭셔리 주얼리&워치 브랜드 중 최초로 메종 까르띠에가 공식 이커머스 채널 <까르띠에 공식 온라인 부티크>를 오픈했다.

 

까르띠에 공식 온라인 부티크는 까르띠에 오프라인 부티크에 물리적으로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의 고객,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을 위한 온라인 부티크로, 오프라인 부티크와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까르띠에 공식 온라인 부티크는 모든 주문 건에 대해 무료배송 및 반품 서비스 (수령 후 14일 이내 교환 및 반품 가능) 를 제공하며, 특히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에 대해서는 고객과의 1:1 약속 후 보안 전문 배송 업체를 통해 전달하는 프라이빗 배송 서비스를 시행한다. 또한, 온라인 쇼핑이 다소 낯선 고객이나 직접 주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까르띠에 컨택센터를 통한 문의 상담 및 전화 주문 서비스도 시작했다.

 

 

모든 제품은 오프라인 부티크와 동일하게 까르띠에 시그니처 선물포장과 쇼핑백이 제공되며, 원하는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메시지 카드도 동봉되어 까르띠에 만의 섬세한 터치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부티크 픽업 예약, 라이브챗, 퍼스널 라이징 서비스 등 차별화된 온라인 부티크를 위한 서비스들이 준비 중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까르띠에 공식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