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 ‘해외 브랜드 프로모션’ 개최

발행 2020년 05월 25일

황현욱기자 , hhw@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황현욱 기자] 디유닛(D-unit, 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가 나이키, 아디다스, 파타고니아, 컨버스 등의 상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해외 브랜드 프로모션’을 내달 15일까지 실시한다.

 

‘해외 브랜드 프로모션’에는 서울스토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던 나이키, 아디다스, 파타고니아, 컨버스, 칼하트, 버켄스탁, 꼼데가르송, 타미힐피거 외 총 30개 브랜드의 티셔츠와 여름 슈즈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무더운 여름 시즌에 맞춰 심플한 데일리 룩으로 포인트 주기 좋은 티셔츠와 여름 슈즈 카테고리 관련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서울스토어 내에서 반응이 좋았던 상품 위주로 카테고리를 구성해 올 여름 시즌에 자주 찾게 될 트렌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중이다

 

‘해외 브랜드 프로모션에서는 매력적인 할인율은 물론 소비자들이 보다 더 완벽한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편리한 쇼핑 전개가 가능한 페이지 구성(User Experience)을 선보였다. 최근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 별 베스트 상품 위주를 상단에 노출시켰으며, 인기 리에 판매 되었던 상품 대상으로 재입고를 진행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서울스토어가 제공하는 ‘친구할인코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추가 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보다 매력적인 가격으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서울스토어의 ‘해외 브랜드 프로모션’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스토어 공식 사이트 및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