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비스, 숨쉬기 편한 ‘은나노 쿨썸머 마스크’ 출시

발행 2020년 05월 2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ZCODE_은나노 쿨썸머 마스크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위비스(대표이사 도상현)가 ATB-UV+ 쿨론 원단으로 만든 ‘은나노 쿨썸머 마스크를 ‘지코드(Z,CODE)'라는 브랜드로 이 달 런칭했다.

 

지코드는 "당신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이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의 더 나은 삶과 건강한습관을 위해 셀프케어(Self-care)를 할 수 있도록 실용적이고 기능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것에 초점을 둔다.

 

ATV-UV+ 원단은 은 성분이 함유되어 균과 미생물증식을 억제하고 인체에서 발생된 수분을 단시간에 흡수하고 증발시키는 기능을 갖췄다. 특히 '쿨론 원단'은 발산 기능을 가지고 있어 빠른 건조와 쾌적한 호흡이 가능하다.

 

세탁해도 기능 훼손없이 재사용이 가능해 환경과 경제성까지 잡았다. 은나노 쿨썸머 마스크는 총 10종으로, 컬러 마스크 7종과 패턴이 들어간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됐다. 키즈용도 현재생산 중에 있어 6월 초에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가격은 타 경쟁사 대비 1/3 가격이며 위비스 공식 온라인몰과 지센 전국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코드는 언제나 어디서나 존재할 것이다. 소비자가 겪는 어려움들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기능적이고 실용적인 솔루션을 갖춘 아이템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패션기업 위비스는 브랜드 '지센', '지스바이', '볼빅 골프웨어', '컬쳐콜',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을 전개하고 있다.

 

(왼쪽부터) 지코드 마스크를 착용한 인플루언서 정자영, 양정은, 박윤미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