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데이 아일랜드 뮤즈 공효진 '삼시세끼’ 속 남다른 패션 감각!

지엔코

발행 2020년 05월 2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tvN ‘삼시세끼 어촌편5’ 배우 공효진 착용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내추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 뮤즈 공효진의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5' 속 꾸안꾸 패션이 화제다.

 

지난 15일 방송된 3회에서는 첫 게스트 공효진이 섬 생활에 완벽 적응하는 모습을 담아내며 자체 최고 시청률 14.2%를 기록했다. 특히 공효진은 뛰어난 예능감으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과 특별한 케미를 보여줬다.

 

평소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공효진은 여전히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패션을 선보이며 보는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베이지 니트와 플라워 원피스를 레이어드한 로맨틱 룩과 내추럴한 퀼팅 점퍼로 보온성과 패션을 동시에 잡은 데일리 웨어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다.

 

이 외에도 방송전 공효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 노출된 보닛 햇은 다양한 연령층에서 문의가 쇄도하며 주간 판매 TOP10에 진입했다. 다시한번 공효진 효과를 제대로 보여줬다.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뮤즈 공효진과 함께 10가지 패턴의 로맨틱한 '서머 원피스'를 제안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녀와 함께 다양하고 매력적인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