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X루비 테일러,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발행 2020년 04월 0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이탈리아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는 영국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루비 테일러(Ruby Taylor)’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메트로시티X루비 테일러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그녀의 대표작인 레오파드, 타이거, 캣츠, 바나나, 파인애플 등의 일러스트가 녹아든 핸드백부터 슈즈, 레디 투 웨어, 악세서리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소프트한 가죽 소재에 레오파드, 타이거 일러스트레이션이 더해진 탑핸들 토트백이 눈에 띈다. 루비 테일러가 한 아이템으로, 화려한 컬러 블로킹이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메트로시티X루비 테일러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4월 3일부터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에서, 46일부터 온라인 공식 사이트에서 정식 출시된다. 419일까지는 매장과 온라인에서 에디션 전 품목을 10% 할인하며, 43일부터 415일까지는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키치한 무드의 메트로시티X루비 테일러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공개되자마자 많은 인플루언서들의 선택을 받으며 2020년 봄 시즌 힙한 아이템으로 등극했다고 말했다.

 

한편, 루비 테일러는 영국 출생의 디자이너 겸 일러스트레이터이다. Bristol UWE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전공하였으며, Adidas, Vans, Tory Burch, LOccitane 등 글로벌 브랜드들과 작업하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