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스패션, 팟 캐스트 '컬렉터 하우스'의 뉴시리즈 공개

발행 2020년 03월 3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컨텐츠커머스커뮤니티를 아우르는 럭셔리 온라인 쇼핑몰 매치스패션이 팟 캐스트, ‘컬렉터 하우스(The Collector’s House)’의 새로운 시리즈를 공개했다.

 

매치스패션의 팟 캐스트 시리즈는 패션뿐만 아니라 문화, 예술계의 인사를 직접 만나 그들에게 영감을 주는 사물에 대한 이야기를 고객들에게 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신 시리즈에는 베스트 셀러 작가이자 저명한 패션 저널리스트인 다나 토마스가 함께했다. 이전 시리즈에서는 세계적인 스타일 아이콘인 알렉사 청부터 디자이너 폴 스미스, 마린 세르, 몰리 고다드, 배우 러셀 토비 등 창의성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2018년 9월에 첫 선을 보인 컬렉터 하우스(The Collector’s House)’ 시리즈는 매치스패션의 오프라인 스토어인 ‘5 카를로스 플레이스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미디어 컨텐츠 시리즈의 일환으로, 고객들은 팟 캐스트와 라이브, 실시간 동영상을 통해 전세계 어디서든 매치스패션의 컨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매치스패션의 팟 캐스트는 매치스패션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애플 팟 캐스트를 통해 무료로 청취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