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올 여름 승부처는 ‘데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여성복 업계가 이번 여름 데님 비중을 늘려 수요를 이끈다. 예년보다 많게는 2배까지 비중을 키웠고, 적용 아이템도 보다 다양화, 데님 액세서리까지 선보이며 데님 셋업 코디네이션을 강화했다.
발행 2020년 03월 3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신세계TV쇼핑의 신규 프로그램 '김태진의 쇼핑가 중계' |
‘김태진의 쇼핑가 중계’ 등 신규 프로그램 런칭
인플루언서 협업으로 젊은 소비자 눈높이 방송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TV쇼핑(대표 김홍극)이 미디어 커머스 콘텐츠 강화를 위해 모바일 생방송 ‘오싹 라이브’의 인플루언서 협업을 확대한다. ‘오싹라이브’의 20~30대 시청자 유입을 확대하기 위해서다.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해 모바일 영상 콘텐츠 시청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상품 설명과 판매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선 오는 4월 2일(목) 오전 8시 30분 16년차 리포터 겸 방송인 김태진이 메인 쇼호스트로 나선 ‘김태진의 쇼핑가 중계’를 선보인다. 다년간 연예 뉴스 프로그램과 퀴즈쇼를 통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방송인 김태진의 리포팅 방식 상품 소개와, 고객 참여형 게임 코너를 통해 출근길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실시간 소통의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매주 금요일 방송하던 라이브 음악 쇼핑 방송 ‘출근길 뮤직 하이’의 출연 가수 라인업을 강화하고, 개그맨 박경호와 그룹 원포유(14U) 소속 전직 아이돌 전재혁의 쇼핑 토크 버라이어티 ‘개이돌’ 등의 프로그램도 추가 선보일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은 하루 두 번(오전 8시30분, 오후 12시30분) 40분씩 송출되며, 신세계TV쇼핑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및 SSG.COM 홈페이지와 카카오TV라이브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공현재 신세계TV쇼핑 PD는 “모바일 라이브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점점 증가하는 흐름에 맞춰, 고객 참여형 포맷의 프로그램들을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며, “상품 구매는 물론 프로그램을 자체를 ‘즐겨찾기’ 할 수 있는 재밌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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