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몬드, 백목련 에디션 출시 기념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

발행 2020년 02월 28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마리몬드(대표 홍리나)가 봄을 가장 먼저 알리는 꽃인 백목련에서 영감을 받은 포인트 아이템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카드 수납이 가능한 폰케이스 2, 자수 카드 지갑, 크로스 미니 토트백, 키링, 스카프와 손수건 등 일상 생활에서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소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또한, 마리몬드는 백목련 에디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27일부터 3월 11일까지 기간에 따라 할인 혜택이 달라지는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 할인이 적용되는 슈퍼 얼리버드(2월 27일부터 2월 29일까지), 15% 할인이 적용되는 세미 얼리버드(3월 1일부터 3월 4일까지), 10% 할인이 적용되는 오픈 얼리버드(3월 5일부터 3월 11일까지) 등 총 세 가지 기간 혜택을 준비했으며, 해당 혜택은 백목련 에디션 제품 구입에 한해 적용된다.

 

마리몬드 홍리나 대표는이번 신제품의 영감이 된 백목련은 이른 봄 피어나 묵묵히 계절을 이끄는 꽃의 특징이 평생을 평화와 인권 운동에 앞장 선 김복동 인권운동가의 삶과 닮아 마리몬드가 2017년 헌정한 플라워 패턴이라며, “2020년에는 봄을 알리는 백목련 에디션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과 캠페인 전개를 통해 전 세계 여성과 아동의 인권을 이야기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백목련 에디션 신제품과 얼리버드 할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리몬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