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몰, 비대면 소비 추세에 단독 ‘2020 New Spring Sale’ 실시

아가방앤컴퍼니

발행 2020년 02월 28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에서 대표 유아복 브랜드인 아가방, 에뜨와, 디어베이비의 봄 신제품을 최대 40% 이상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3 31일까지 실시한다.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우려가 사회 전반으로 확산되면서 고객들의 소비 패턴이 비대면(언택트·untact) 중심으로 바뀌고 있으며, 특히 아가방앤컴퍼니의 주 고객층인 아이가 있는 가정은 외부인과 대면하는 오프라인 매장 대신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온라인 몰을 선호하고 있다.

 

이에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을 통해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의 봄 신제품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2020 New Spring Sale’을 실시해 평소 보다 큰 폭의 할인율과 풍성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외부 활동보다 실내 활동이 많아질 아이들을 위해 실내복, 내의, 우주복은 최대 36%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한 상하복 세트는 30%에서 최대 55%까지, 알찬 구성으로 기획된 선물세트도 최대 3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더불어 행사 제품 중 하나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멤버십 전용 마일리지를 기존보다 2배 적립할 수 있다. 또한, 각 제품별 추가 할인 쿠폰이 더해져 쿠폰 제품을 구매할 시에는 50% 이상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