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 램' 롯데홈쇼핑 통해 국내 공식 런칭

발행 2020년 02월 2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 램(DEREK LAM)'이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을 통해 국내 공식 런칭하며 20 SS 신상품을 공개했다.

 

디자이너 데렉 램의 이름을 딴 브랜드 데렉 램은 웨어러블 럭셔리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상에서 즐기는 편안함, 감각적인 심플함, 절제된 우아함을 표현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데렉 램은 센슈얼 셋업 4, 뉴트로 트렌치 코트, 타임리스 실크 블라우스를 한국 첫 런칭 상품으로 선정했다. 자켓, 팬츠, 블라우스, 스커트로 구성된 센슈얼 셋업 4종은 특유의 시크한 감성과 자유로운 분위기를 담은 시그니처 룩으로, 어떠한 착장과도 크로스 코디가 가능한 상품 구성으로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홈쇼핑 최초 지속가능한 섬유소재인 아세테이트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광택과 기분 좋은 촉감을 선사한다.

 

뉴트로 트렌치 코트는 간결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데렉 램만의 우아하고 페미닌한 분위기를 더했다. 아세테이트와 나일론을 혼방하여 은은한 광택과 풍부한 색감을 표현했으며, 세미 A라인 실루엣으로 깔끔하고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데렉 램의 신상품은 31() 오후 103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런칭하며, 롯데아이몰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