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벳블랑(COVETBLAN), 20S/S 캠페인 공개

라이프 스타일 중점의 브랜드 스토리 강화

발행 2020년 02월 2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기업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패션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2020 S/S 캠페인을 공개했다.

 

‘CITY CAMPER’라는 키워드에 맞춘 이번 20 S/S 캠페인은 두명의 모델과 함께 바쁜 도심 속, 잠시 동안의 여유로운 휴식과 짧은 여행을 원하는 바쁜 현대인들의 자화상, 즉 ‘일상’의 이야기를 풀어내 눈길을 끈다.

 

최근 '홈코노미(Home+Economy)'족이 대세로 자리잡은 가운데 홈파티 등 주거 공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나 먹거리 등이 큰 소비자 트렌드로 확장됐다. 그에 맞추어 '코벳블랑'은 친한 친구와 갖는 수다시간, V_LOG를 촬영하며 보내는 시간, 근처 카페에서 혹은 집 근처에서의 잠시의 산책이나 여유시간, 택배 상자를 마주했을 때의 소확행(소소하고 확실한 행복) 등 모두가 원하고 즐기는 소소로운 일상 속 휴식의 시간과 행복을 캠페인에 담았다.

 

‘라이프 스타일’이 중점으로 맞춰진 브랜드인 만큼 이번 캠페인은 일상 속 스토리를 좀 더 부각시켜 의류 뿐이 아닌 20-30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라이프 컨텐츠로 의미 있는 소통을 전개할 예정이다. 제품의 구성 또한 의류 90%이상에서 의류 60%, 라이프스타일 40%로 재정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대했다.

 

또한 이번 시즌은 봄에 걸맞는 데님 제품들을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선정해 코벳블랑 특유의 풍부한 무드와 트렌드의 조화를 이루어 판매 적중률을 강화할 전망이다.

 

3월에는 환경을 위한 데님 리사이클링 프로모션 뿐 아니라 리사이클링 사은품도 준비 되어있다고 전했다. 환경문제가 갈수록 심각해지면서 ‘라이프 스타일’과 가장 맞닿아 있는 것이 환경이라고 생각해 다시 한번 문제의식을 각인시켜 작은 것 하나부터 차근히 바꿔나가자는 브랜드의 철학이 담겨있는 프로모션으로 코벳블랑의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실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