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미세먼지 막아주는 ‘프로텍션 자켓 시리즈’ 신제품 출시

영원아웃도어

발행 2020년 02월 21일

오경천기자 , ock@apparelnews.co.kr

 

‘뉴 마운틴 자켓’을 착용한 소지섭과 ‘프로 쉴드 자켓’을 착용한 신민아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 시즌인 봄을 앞두고 미세먼지를 막아주는 ‘프로텍션 자켓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난 2017년에 처음 출시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으며 봄철 패션 트렌드까지 바꾼 노스페이스 ‘프로텍션 자켓 시리즈’는 여러 층과 막으로 구성된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미세먼지가 옷 안으로 침투하는 것을 막는 한편,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도전사 원단을 제품별로 적용해 미세먼지가 옷에 달라붙는 현상을 줄여준다. 또한 기본형 자켓은 물론 ‘아노락(Anorak)’, ‘코트(Coat)’ 및 내피와 외피를 함께 또는 따로 착용할 수 있는 ‘3-IN-1 자켓’ 등 다양한 디자인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키즈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노스페이스 ‘뉴 마운틴 자켓’ 

 

대표 제품인 ‘뉴 마운틴 자켓(NEW MOUNTAIN JACKET)’은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도전사 원단과 함께 미세먼지를 막는데 도움을 주는 여러 층과 막의 원단을 적용해 미세먼지로부터의 신체 보호가 가능하고, 주머니 안쪽에 마스크를 따로 보관할 수 있는 포켓도 적용했다. 또한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를 적용해 방수, 발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하고, 노스페이스의 고유의 배색 절개 디자인을 적용한 헤리티지 제품으로 최근 인기가 높은 스트리트룩, 고프코어룩 등으로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색상은 오렌지, 블랙, 카키, 네이비 총 4가지이다. 

 

노스페이스 ‘프로 쉴드 자켓’

 

‘프로 쉴드 자켓(PRO SHIELD JACKET)’은 드라이벤트 소재를 적용해 미세먼지 유입을 막는 한편, 변덕스런 봄 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신체를 보호해주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후드에 부착된 스트링과 소매 벨크로 테이프 등 미세먼지가 옷 안으로 침투하는 것을 막기위해 제품 디테일에도 신경을 썼다. 여성용 제품의 경우 허리 부분에 스트링이 적용되어 있고, 화려한 플로럴 프린트가 돋보이는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남성용은 차콜, 블랙, 네이비, 베이지 4가지이고 여성용은 블랙, 멜란지 그레이, 블로썸 3가지 색상이다.

 

노스페이스 ‘코모도 지즈 자켓’

 

‘코모도 지즈 자켓(KOMODO ZIZ JACKET)’은 내피와 외피를 함께 또는 따로 착용할 수 있는 ‘3-IN-1 자켓’으로 연중 지속되는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막고 봄 철은 물론 가을 및 겨울까지 오랜 기간 동안 착용할 수 있는 다목적 제품이다. 외피는 드라이벤트 소재를 적용해 방수, 발수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나고, 전면 가슴 부위 양쪽으로 포켓을 적용하여 수납력을 높였다. 카모플라쥬 패턴의 제품은 스포티하면서 캐주얼한 분위기의 연출도 가능하다. 색상은 다크 베이지, 블랙 2가지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더 많은 이들이 더 나은 자연과의 공존을 느끼며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하도록 돕기 위해 탄생한 프로텍션 자켓이 노스페이스만의 노하우로 매해 진보하고 있다”며 “특히 올해 출시된 제품은 한층 다양해지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더욱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